"찬성! 손을 들어주세요!!" #TriMixedRelays

대한철인3종협회 2017-06-05 조회수: 1260

Hands up if you want to see more mixed relays!

트라이애슬론 혼성릴레이 경기는 모든 선수나 관중에게 가장 박진감 넘치는 세부종목 중 하나로 도쿄올림픽종목 정식종목 채택이 임박해 있습니다. 여러분의 "좋아요!" 테그가  어느 때보다 필요합니다.

 

혼성릴레이 팬의 관심이 집중되는 첫 번째 대회는 2주후 오스트리아 키즈브엘에서 개최되는 유럽 혼성릴레이 선수권대회로 유럽의 최고의 팀이 챔피언으로 결승선을 통과하게 됩니다. 스페인, 영국, 프랑스 등 여러 나라의 팀들이 유럽 챔피언을 목표로 도전장을 내밀었고, 유럽 최고의 선수들이 엄청난 스피드와 고난위 기술이 요구되는 언덕이 많은 오스트리아 코스에서 팀을 정상에 올려놓기 위하여 맹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유럽 외의 다른 대륙의 국가들은 7월 17일에 있을 독일 함부르크 혼성릴레이 세계선수권대회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수 만명의 관중들이 길거리에서 자신이 좋아 하는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모이는 함부르크는 혼성릴레이 경기를 펼치기에 최적의 장소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4년간 계속해서 혼성릴레이 세계선수권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혼성릴레이 경기에 참여하기를 바란다면 영국연맹이 개최하는 혼성릴레이 대회에 참여하면 되고, 첫 경기는 9월 2일 노팅햄에서 개최됩니다. 이 혼성릴레이 대회는 챔피언을 목표로 하는 영국의 팀을 비롯하여 올림픽을 목표로 하는 또 다른 팀들의 실력을 검증하기에 최적의 대회 입니다.

혼성릴레이 경기는 트라이애슬론 세부종목 중 가장 박진감 넘치는 종목 중 하나로 2명의 남자 선수와 2명의 여자 선수로 팀을 구성하고 각 선수가 수영 300m, 사이클 8km, 달리기 2km 마치고 다음 팀 구성원에서 테그하는 방식입니다. 빠른 속도와 예상 불가능한 방식으로 인해 선수들도 좋아할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 관람하는 관중이나 TV로 시청하는 시청자들도 박진감 넘치는 이 경기를 사랑하게 되어서 트라이애슬론 종목 중 가장 눈부신 종목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이 종목이 급성장하게 됨에 따라 국제트라이애슬론연맹은 IOC에 2020년 도쿄 올림픽 정식종목 채택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IOC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선수들은 박진감 넘치는 이 종목의 채택되어 올림픽에서 메달을 추가로 획득할 기회를 갖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추가 선수가 필요하지 않아서 개최자들의 고충이 적으며 개인전과는 차별되는 박진감을 선사할 수 있는 혼성릴레이 경기는 세계 각국의 트라이애슬론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트라이애슬론 관계자들은 이 종목이 IOC에서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 되어 트라이애슬론 역사의 한 부분이 되기를 기대하며, 우리는 도쿄올림픽 정식종목 채택을 위한 여러분의 성원과 응원을 기대합니다.  

 

 

이에 찬성하는 철인들은 손을 들어주세요.

본인의 SNS 계정에 자유로운 핸즈업 인증샷과 함께 #TriMixedRelays / @worldtriathlon 을 함께 태그해주세요.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oreatriathlon/

국제연맹 기사원문 : http://www.triathlon.org/news/article/hands_up_if_you_want_to_see_more_mixed_relays